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것들

성심당 미니 딸기시루

728x90
728x90

성심당 딸기시루가 궁금했는데.. 혼자서 도저히 저 큰 케이크를 다 먹을 자신이 없고. ..‘다음에 가족이나 친구들하고 먹을 기회가 생기면 사먹지 뭐’ 이렇게 생각하고 포기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컵케이크 버전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사먹으러 가야지 가야지 가야지 이러고 있었는데 마침 성심당 케이크부띠끄 근처에서 회의가 있어 마치고 사러 갔습니다.

금요일도 평일은 평일이라 그런지 다행히 줄은 서지 않고 바로 입장했어요.

 

남편이 이번주에는 집에 왔기에 남편과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저는 당일에 먹었지만 남편은 하루 지난상태에서 먹었기때문에 아무래도딸기 과즙이 빵에 흘러들어서 빵 부분 맛이 제빵사님들이 정성스럽게 갓 만든 상태보다는 조금 떨어졌겠다 싶네요. 

 

 

 

 

크기 확인을 위해 모양자와 함께  촬영

 

 

 

 

 

 

 

맨 윗 부분 딸기 아래 초코크림이 잔뜩 들어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크림도 맛있지만 퍽퍽할 줄 알았던 케이크 시트가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는데요, 

꾸덕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고급버전입니다.

가격은 2024.4.12. 기준 한 개당 9,000 원입니다.

가격은 나중에 오르겠죠. ㅠㅠ

딸기가 참 맛있는 요즘이라 미니 시루속에 들어있는 딸기도 싱싱하고 달고 난리났어요.

(또 먹고 싶지만 주말이라 외지인들에게 성심당을 양보하고 대전에 거주하는 사람은 평일에 가도록 하겠습니다. )

#딸기시루#케이크아웃#성심당#미니딸기시루#컵케이크

728x90